고객님과의 원활한 상담을 진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고지하오니 읽어보신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정확한 상담 및 유익한 정보의 제공, 상담을 위한 전화 연락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신청 후 상담이 마감되는 기간까지 보유.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02-6969-8951로 전화 주시면 삭제 가능
수집자 : 전자신문 기업성장지원센터
구독 신청을 하시면 전자신문에서 발행되는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
포 럼전문가칼럼
02 · 6969 · 8951평일 AM 9:00 ~ PM 6:00
성과를 지배하는 스토리 마케팅의 힘, 스토리텔링! | 2015-06-09 |
---|---|
상품에 대한 설명보다는 브랜드를, 브랜드보다는 브랜드에 얽힌 이야기를 널리 알리고 소통해야 한다. 즉, 마케팅에 스토리가 필요하다는 말이다.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정의하면, 마케팅의 관점에서 ‘스토리텔링’이란 마케터가 상품에 담겨 있는 의미나 개인적인 이야기를 제시해 고객이 반응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깃거리로 풀어나가는 것을 말한다.
‘전자신문 기업성장지원센터’에서는 기업과 병·의원의 성과를 높이는 온라인 마케팅과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전문가가 지원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문보기
조세현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교육 전문가 [약력]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KBA) 이사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