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과의 원활한 상담을 진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고지하오니 읽어보신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정확한 상담 및 유익한 정보의 제공, 상담을 위한 전화 연락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신청 후 상담이 마감되는 기간까지 보유.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02-6969-8951로 전화 주시면 삭제 가능
수집자 : 전자신문 기업성장지원센터
구독 신청을 하시면 전자신문에서 발행되는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
포 럼전문가칼럼
02 · 6969 · 8951평일 AM 9:00 ~ PM 6:00
고객 관점에서 ‘새로움’ 혁신 마케팅! | 2015-06-16 |
---|---|
고객 관점에서 새로움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의 관점에서 보는 것이다. 하지만 모든 혁신이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혁신은 한 번 해서 되는 것이 아니다. 실패하더라도 끊임없이 도전하고 시도해야 한다.
니베아 선크림을 사용하는 고객의 제품 사용 환경을 사용자 관점에서 분석하여 사용자에게 의미 있는 경험과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거부감을 해소하였고, 사용자에게 유용한 도구로 계속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즉 단순한 광고가 아니라 소비자에게 의미 있는 도구가 되게 한 것이다.
☞원문보기
조세현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교육 전문가 [약력]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KBA) 이사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