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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 럼전문가칼럼
02 · 6969 · 8951평일 AM 9:00 ~ PM 6:00
성장하는 회사는 고객을 구별하고 도태되는 회사는 모든 고객을 똑같이 대한다 | 2017-04-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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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고객을 평등하게 대해야 한다고 생각하는가? 그렇게 생각하면 쉽게 돈 버는 회사를 만들 수 없다. A 사장은 독립해서 창업을 했을 무렵에는 작은 업무든 큰 업무든 가리지 말고 120%의 힘을 내서 해내자고 결심했다. 맨 처음에는 업무가 별로 없었기 때문에 겨우 수주한 2명 남짓의 고객에게 받은 컨설팅 의뢰에 모든 시간과 노력을 들여 대응해주었다. 이에 그 2명의 고객은 매우 기뻐했고 모든 고객에게 전력을 다하는 것이 올바르다고 믿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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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광열 대표이사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대표)
[약력] 現)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대표이사 現) 스타리치북스 대표이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