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

닫기

고객님과의 원활한 상담을 진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고지하오니 읽어보신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연락처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정확한 상담 및 유익한 정보의 제공, 상담을 위한 전화 연락

  •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신청 후 상담이 마감되는 기간까지 보유. 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02-6969-8951로 전화 주시면 삭제 가능

  • 수집자 : 전자신문 기업성장지원센터

전자신문 기업성장 지원센터

전자신문 모바일

구독 신청을 하시면 전자신문에서 발행되는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

입력사항

  • @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

  • 고객님께 원활한 뉴스레터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고지하오니 읽어보신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기업명, 이메일 주소
    •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뉴스레터를 통한 유익한 정보의 제공
    •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뉴스레터 구독을 해지하기 전까지 보유
    • 4. 수집자 :전자신문

포 럼

포럼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
시장분석 실패, 기회로 바꿔 성공... 비앤알(주) 배경철 대표의 기업가정신 한국경제TV / 2016-03-07

살아있는 기업가 정신을 공유하는 자리, 김영세의 기업가정신 콘서트가 지난달 25일 서울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렸다. 

제6회 기업가정신 콘서트 강연자로 나선 비앤알(주) 배경철 대표는 의료기기로 100억 원대 매출을 기록한 성공 비결을 공유했다. 배 대표는 “전략 없이 맹목적으로 돈을 좇다 보니 창업 초기 40억 원대의 빚더미에 앉았다”며 “기업가보다 ‘전략가’라고 생각하고 전략을 세워 행동한 결과 의료기기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사업 초기 경험했던 실패를 기회로 삼아 지금까지 기업을 운영해온 과정을 설명했다. 


기업가정신 콘서트를 진행하는 이노디자인 김영세 회장은 “기업가와 디자이너는 창조적인 생각으로 시장과 제품을 만든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산업 디자이너인 내가 기업가 정신에 관심을 기울이게 된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업가정신 콘서트를 통해 한국에도 혁신 기업인이 많이 나왔으면 한다”고 희망했다. 

기업가정신 콘서트는 기업재무컨설팅 전문기업 스타리치어드바이져와 공동으로 주최하며 강연내용은 한국경제TV를 통해 방영된다. 

 

☞원문보기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603070394&arttype=V

<저작권자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목록